오늘하루열지않음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뒤로가기
제목

자신감 업!!!!

작성자 송민****(ip:)

작성일 2011-08-19

조회 187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나이 써티찍고 비키니의 비자도 몰르고 살았습니다.ㅜㅜ

워터파크, 캐리비언베이, 온천까지.. 비키니때문에 못가봤구요, 구명쪼끼 있어도 사람들의 시선이 무서워 다들 날씬한 사람들만 가는 곳이라는 관념이 ;;

머리가 작은데 몸골격이 커서 살은 별로 없는데 (복부집중) .. 사람들은 날씬한줄 아는데.. 머리작아서.. ㅠㅠ

 

신체싸이즈:

키: 169  몸무게: 58키로 허리: 28~29 옷싸이즈:66 (작게나온 66은 찡김)

대충 제 몸은 이런상태입니다. 복부빼고는 그렇게 살이 많지는 않은데 기본태어난 골격은 뼈를 깎지않는이상 힘들겠더라구요, 이번에 난생처음 세부로 휴가를 가는데. 과감하게 비키니 도전!!

정말 싸이트 3일동안 눈이 시뻘게 져서 찾았는데 정말 어디에도 없는 디자인의 드레싱이 있더라구요,

 

재질: 살짝 쉬폰스타일의 주름이 아주 많은 옷이에요, 위에는 비침이 전혀없고 아래는 하늘거리는 치마 부분이 살짝쿵 비치는 섹쉬한 커버용입니다.

 

착용감[M]: S은 사본적도 없는..M 주문하면서도 작지 않을까 고민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작은박스에 들어있어서. 이건 뭐지? 하는데 주름많고 압축 잘되는 옷이라 두손바닥 싸이즈로 접어서 왔더라구요, 여행가서 참 짐도 안되고 좋을것 같았어요. 제가 이거 사기전에 상담을 했는데 원하는 핏은 안나오실거라고 했거든요, 바닐라 비키 언니들은 참. 솔직하세요 ㅎㅎㅎ팔려고 막 거짓말 안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래서 상품평도 꼼꼼히 읽어보고 왠지 맞을것 같아서 샀는데 .. 저는 만족했습니다.

일단 골반이 큰 저로서는 끼는 옷을 입으면 아래위로 아시죠? 뱃살 튀어나오는거.. 근데 커버가 되요.

통통66분들 부담없이 구입하셔도 될듯합니다. (55랑 마른66언니들은S)

쉬폰 주름진 스탈이라 압축은 안되고 편하게 입을수 있어요.

위에는 가운데 리본부분이 붙어 있어서 위로 입는줄 알았는데 자켓처럼 뒤로 입고 앞을 묶는거였어요.

쭈욱 끌어당겨서 꼭 묶지 않으면 벌어지니까 불량 아니야? 생각하지 마시고 잘 정리해서 당겨서 입어보세요.

전 캡도 작은줄 알았는데.. 정리해서 입으니까 비키니 다 커버하겠더라구요.

(와이어는 없어요. 근데 속옷위에 입어도 다 가려지니 무난한듯;; 그냥 제생각 ㅎㅎ팬티는 어쩔? ㅎㅎ)

 

색상: 딱 사진의 저 색상이에요. 그래서 갈색으로 구입할려고 했더니 바닐라 비키는 인기가 많아서 다 품절이라

튀지않은 검정색 비키니를 다시 수색중이랍니다.

 

구매후기: 드레싱은 자신감을 업시켜주는 옷인것 같아요. 비키니 많이 입으시고 날씬하신 분들은 주저없이 이쁜거 사실수 있지만 저처럼 살짝 통통족은 옷을 사도 작을까 망설이게 되거든요. 색이 어두워서 더 슬림해 보이는 느낌도 주는것 같고 배송또한 빨라서 이번휴가에 차질 안생기게 잘 입을수 있을것같아요.

생각같아서는 세부 좋은 배경에서 사진 빵! 찍고 올려드리고 싶은데 아직은 쫌 수줍어서 ;;

늦게 휴가 가시는 분들과 비키니 첫 구매하시는 분들께 자신감을 줄수있는 드레싱 너무 좋아요.

비싸도 이번엔 꼭산다라는 생각으로 백화점 3군대나 돌아다녔는데 .. 정말 인터넷쇼핑이 더 이쁜것 같아요.

문제는 싸이즈였는데 싸이즈도 해결해주는 바닐라 비키! 이번에 착용후 많이 이용하게 될것같아요.

번창하세요~

(항상 후기 다 살피는데 자세한 후기가 없어서 속상했습니다. 이거보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카톡

카톡